안흘려요 아가볼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안흘려요 아가볼을 알게 될 것입니다. 안흘려요 아가볼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 본 포스팅에는 이해를 돕고자 퍼온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얼마전 소셜에서 하나의 광고를 봤는데 아기를 키우고 있는 입장에서 도저히 그냥 지나칠 수 없었던 아이템이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안흘려요 아가볼" 이라는 제품인데요. 광고에 혹해서 구매한것도 있지만 이게 정말 신통방통 하답니다.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안흘려요 아가볼

메이드 인 차이나 제품이라 별로 기대를 하지 않았었는데 걱정했던 것보다는 나름 괜찮았답니다. 원가가 2만원이 넘는 제품을 만원도 안되는 금액에 판매를 하길래 주변에 아기를 키우고 있는 친구에게도 선물하기 위해 3개를 구매했습니다.

 

 

 

박스 안에는 제품만 달랑 봉지에 쌓여진채로 들어있습니다. 품질보증서 라던지 뭐 사용설명서라던지 그런건 어디에도 없더군요. ㅎㅎ 하기야 뭐 사용설명서가 뭐가 필요하겠냐만요.

 

 

 

뚜껑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음식이나 간식들을 보관하기 용이할 것 같습니다.

 

 

 

이미지출처 : 라이프스타일마트 "안흘려요 아가볼" 상품페이지

분해가 가능해서 세척을 할때도 편하게 할 수 있겠더라구요. 아무래도 아기가 사용할거니까 청결을 유지해주는게 좋겠죠?

 

 

 

손잡이를 잡고 이리저리 돌려봐도 가운데 그릇은 계속해서 제자리를 유지합니다. 이 점이 신기했어요. 광고에서도 이걸 보고 굉장히 혹했드랬죠.

 

 

 

이미지출처 : 라이프스타일마트 "안흘려요 아가볼" 상품페이지 내

원리는 자이로스코프 프레임 구조 때문인데 회전자에 속하는 본 그릇이 주변이 회전하더라도 제자리를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이 밖으로 나오지 않는거죠.

 

 

 

그릇에 땅콩을 넣고 이리저리 돌려봤는데 흘리지 않습니다. 대박사건! ㅎㅎ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아기한테 쥐어줘도 흘리지 않고 가지고 돌아다닐것 같아요. 아기가 걷기 시작하면서 이런제품이 너무나 필요했는데 딱 안성맞춤이었습니다.

 

 

 

뒤집어 놔도 땅콩은 떨어지지 않습니다. 정말 신박한 아이템 아닌가요?

 

 

 

자 지금까지 "안흘려요 아가볼"을 공유해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제 생각에는 아기가 있다면 어느정도는 도움이 될만한 육아템인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